제27회 서울특별시광진구의회(임시회)

본회의회의록

  • 제7호
  • 광진구의회사무국

일  시 1998년 7월 20일(월) 10시

의사일정(제7차본회의)
1. 회의록서명의원선출의건

부의된 안건
1. 회의록서명의원선출의건

(10시30분개의)
○의장 이창비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3회 광진구의회 임시회 제7차 본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동료의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제 다소의 어려움이 있었지만 제3대 광진구의회를 이끌어 갈 의장단 선출을 끝내고 오늘은 개원식과 함께 우리 의회의 발전을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의미있는 날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오늘 회의 및 행사가 원만히 진행될 수 있도록 동료 의원님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1. 회의록서명의원선출의건 
(10시33분)
○의장 이창비   먼저 의사일정 제1항 회의록 서명의원 선출의 건을 상정합니다.
  회의록 서명의원은 동순서에 따라 중곡1동 김광일의원님과 중곡2동 신인용의원님으로 정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의원 있음)
  감사합니다.  이의가 없으므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이것으로 제27회 광진구의회 임시회 12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잠시 후에 뜻깊은 제3대 광진구의회 개원식을 개원하게 됩니다.
  사랑하는 40만 광진구민의 정성으로 뽑아준 구의원으로서 광진구민의 보다 나은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진정으로 무엇을 하여야 하는가를 다시 한 번 가슴속 깊이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무쪼록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우리 16명 의원 모두 지혜를 모아 보다 더 생산적인 의정활동으로 구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구의회가 되도록 다함께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리면서 오늘 회의를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0시34분산회)

○ 출석의원 10인